드디어 위키 관리자가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SFU Community에서 보기


  1. 미디어위키 엔진 버전을 1.35.1에서 1.36.3으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1.36 버전의 초기에는 리버티 스킨의 스타일이 깨지는 이슈가 있었으나, 다행히도 스포어 위키에 적용된 1.36.3 버전과 리버티 테마 1.10.0 버전에서 해당 이슈는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2. 앞서 말했듯이, 리버티 테마의 버전을 1.10.0으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이와 더불어, 이전과 같이 다크 테마를 완전히 비활성화하지 않고서도, 리버티 스킨이 시스템의 다크 테마 설정에 영향을 받지 않도록 패치했습니다. (비로그인 사용자는 라이트 테마로 고정되며, 다크 테마는 로그인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OATHAuth 플러그인을 이용한 2단계 인증이 구현되었습니다. 또한 2단계 인증을 사용한 로그인 시 별도의 버튼을 누르지 않고 바로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도록 패치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스포어 위키:2단계 인증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4. 스팸 화이트리스트에 유튜브 단축 도메인을 추가하였습니다. 이제 위키 내에서 유튜브 단축 도메인을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5. 이외 제안 사항이 있을 경우 언제나 위키 사용성 프로젝트 토론을 통해 제안 부탁드립니다.


언제나 스포어 위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